본문 바로가기

일상

BBQ 신메뉴 황올한 깐풍치킨 리얼 후기

반응형

 

'BBQ 황올한 깐풍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BBQ에서 신메뉴로 출시한 황올한 깐풍치킨을 먹어봤어요. 순살이 인기가 더 많지만 치킨은 들고 뜯는 맛이라 생각하는 저희는 순살 대신 뼈로 시켰어요. 깐풍치킨은 BBQ 특제 깐풍 소스에 대파와 고추를 곁들인 치킨이에요.

 

치킨이 집안으로 들어온 순간부터 냄새가 엄청나더라고요. 다 먹고 나서도 한동안 냄새가 사라지지 않을 정도로 저희에게는 강렬했어요.

 

저는 깐풍기에 라면스프가 섞인 냄새 같았는데 남편은 또 그냥 깐풍기 냄새만 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거 실패한 건 아닐지 살짝 불안한 마음으로 개봉을 했어요.

 

하지만 개봉하고 비주얼을 보니 불안함이 사르르 풀리더라고요. 윤기가 좔좔 흐르고 군데군데 대파와 고추가 섞여 있어서 더 맛있어 보였어요. 이런 비주얼은 맛이 없을 수가 없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간혹 비주얼에 낚여 실패한 적이 있기는 하지만, 이번만큼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BBQ치킨은 풍성한 튀김옷이 메인인데 이번에 출시한 황올한 깐풍치킨은 기존에 있던 BBQ 치킨과는 다르게 엄청 얇은 튀김옷으로 되어 있었어요. 저는 양념이 배어있어 짭짤한데 바삭바삭한 식감의 튀김옷도 맛있더라고요. 튀김옷이 맛있으면 말 다한 거 아닌가요?!

 

대파와 고추를 느끼할 때 하나씩 얹어 먹으니 느끼함을 한 번씩 잡아줘서 좋았어요. 양념이 살짝 매콤하고 짠맛이 강해 많이 느끼하지는 않아요. 대파와 고추가 부족하다면 파채나 고추를 추가로 준비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날은 하루 종일 밥을 안 먹어서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깐풍치킨이랑 밥이랑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치밥으로 먹기에도 너무 좋고 술안주로도 최고일 것 같아요.

 

단맛이 나면서도 짭조름하니까 아이들이랑 먹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아이들은 밥이랑 먹고 어른들은 안주로 먹고 일석이조네요. 

 

개인적인 총평은.

황올한 깐풍치킨은 깐풍기보다는 닭강정에 가깝고, 매콤하면서 짭짤한 소스로 느끼함을 잡아주고 대파와 고추로 한번 더 느끼함을 잡아주는 치킨이에요. 깐풍기의 진한 맛은 없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BBQ 베스트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반반이에요. 성인 셋이서 먹는 거라 한 마리는 부족할 것 같아 반반도 같이 시켰어요. BBQ에서 후라이드와 양념은 처음이라 개봉하고 살짝 당황했어요. 각각 5개 정도의 큰 조각이 들어 있더라고요. 항상 조각조각 난 치킨만 먹어봤지 이렇게 큰 덩어리는 처음 봤어요.

 

 

후라이드와 양념은 항상 페리카나에서 시켜 먹었는데 BBQ 치킨도 맛있더라고요. 바삭바삭한 튀김옷도 맛있고 달짝지근한 양념도 제 입에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두 브랜드의 차이점을 설명은 못하지만 확연한 차이가 있더라고요. 확실한 건 BBQ 치킨도 자주 시켜먹게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댓글&구독 감사합니다💖

 

 

 

 

 

네네치킨 청양마요 후기

'네네치킨 청양마요' 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매콤한 치킨이 먹고 싶어 네네치킨의 청양마요를 시켜봤어요. 하필 이날 광고에 치킨이 너무 많이 나오는 거 있죠. 그래서 매운 거 잘 먹

160326.tistory.com

 

 

BHC 뿌링클 순살 후기

'BHC 뿌링클 순살' 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치킨은 후라이드나 양념이 최고지만 가끔 새로운 치킨이 먹고 싶을 때 뿌링클을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치킨은 들고 뜯는 맛이라며 순살은

160326.tistory.com

 

 

CJ 고메 순살 크리스피치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치킨이 날로 비싸지고 있어요. 한 마리에 배송비까지 합치면 못해도 2만 원은 있어야 되겠더라고요. 배달해주시는 분들 생각하면 배송비가 별거 아니지만 배송비

160326.tistory.com

 

 

CJ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후기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고메 순살 크리스피 치킨에 이어 이번에는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을 해 먹어 봤어요. 고메 순살 크리스피 치킨을 맛있게 먹은 기억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