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자스쿨 수유광산점 신메뉴 '미트러버피자' 후기

반응형

미트러버피자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피자스쿨은 가성비가 좋아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 신메뉴가 있더라고요. 7월에 나왔다는데 저는 이제 먹어보네요.

▪제품명 : 미트러버피자
▪제조원 : 피자스쿨
▪내용량 : 740g
▪칼로리 : 2,440kcal
▪가격 : 13,000원
▪5가지 다양한 미트 토핑과 체다치즈 엣지까지 꽉 채운 풍성한 맛

미트러버피자는 재료가 푸짐해서 그런지 조금 비싸졌는데, 비싼 만큼 값어치는 하는 것 같아요. 엄청 푸짐하더라고요.

하... 피자가... 생각지도 못한 일이 벌어졌네요.

포장해서 들고 오는 동안 기울어져서 토핑이 한쪽으로 다 쏠려있네요...;;; 한쪽만 유난히 맛있게 먹게 생겼어요...

토핑 없는 쪽은 무슨 맛으로 먹어야 하나.😅😅😅

토핑으로 쿡 살라미, 미니 카나디안, 포크 탑핑, 블랙 올리브, 페페로니, 베이컨, 크러쉬드 레드페퍼, 엔젤 헤어가 올라가 있어요.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죠?!!

크러쉬드 레드페퍼가 올라가면서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간간히 매콤함이 느껴졌어요.

미트러버 피자는 체다치즈 엣지가 기본으로 엣지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엣지가 쫀득하면서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짠맛이 강한 편이고 다른 피자에 비교하면 기름기가 엄청 많아요. 둘이서 한판을 다 못 먹었어요. 느끼해서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도 신메뉴답게 토핑도 듬뿍 올라가 있고 엣지까지 맛있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강정구의 피자생각 덕성여대점_콤비네이션 피자, 페페로니 피자

강정구의 피자생각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올림 피자샵이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시켜 먹는데 가끔 새로운 피자를 고민하다가 결국 또 반올림 피자샵에서 시

160326.tistory.com

[오뚜기] 냉동피자 5종 후기 / 콤비네이션, 올미트콤보, 불고기, 6포르마지, 쉬림프스테이크

'오뚜기 냉동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저희 부부는 피자를 워낙 좋아해서 한 달에 2번 이상은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시켜 먹기도 하고 냉동피자도 잘 사 먹는데 오뚜기 냉동피자를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