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정구의 피자생각 덕성여대점_콤비네이션 피자, 페페로니 피자

반응형

 

강정구의 피자생각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올림 피자샵이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시켜 먹는데 가끔 새로운 피자를 고민하다가 결국 또 반올림 피자샵에서 시키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똑같은 곳에서 계속 먹으면 지겨우니까 이번에는 새로운 곳에서 주문해봤어요.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반올림 피자샵보다 가격이 두배네요. 가격이 올라가면 더 고급스럽고 맛있을까요?

음식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유난히 피자는 좀 많이 먹는 것 같아요. 둘이서 한판이면 충분할 때가 있고, 한판으로 부족할 때도 있어서 어느 날부터는 두 판씩 시키고 있더라고요.

 

열심히 먹고 남은 피자는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출출할 때 하나씩 꺼내 먹어요. 대체로 블로그 쓰다가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치즈볼

먼저 리뷰 이벤트 약속을 하고 서비스로 받은 치즈볼이에요. 찹쌀고구마치즈볼과 허니치즈볼이 들어 있었는데 저는 달달하고 쫀득한 찰쌉고구마치즈볼이 더 맛있었어요.

 

 

 

 

 

🔳페페로니 피자

콤비네이션이나 페페로니는 가장 흔하게 먹는 피자이고 실패할 일이 거의 없어서 저희는 이 두 가지를 가장 많이 시켜먹어요. 오늘도 익숙한 그 맛으로 역시 맛있네요.

 

가격대가 올라가서 그런지 확실히 페페로니가 많이 올라가 있어요. 페페로니가 많이 올라가 있으니까 더 맛있어 보여요. 이렇게 차이가 있으면 돈을 더 주고 먹어도 아깝지가 않은데 간혹 너무 성의 없는 곳에 음식은 얼마가 됐든 너무 아까워요.

 

 

 

 

 

🔳콤비네이션 피자

두 가지 모두 도우가 두껍지 않고 얇은데 그 위에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훨씬 맛있었어요. 도우가 얇아서 좋긴 한데 너무 흐물거려서 먹기는 좀 힘들었어요.

 

콤비네이션은 짭조름하면서 다양한 재료들의 씹히는 식감이 좋았고, 페페로니는 담백해서 좋았어요. 두 가지 다 맛있지만 페페로니가 더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강정구의 피자생각만의 시그니쳐 피자나 프리미엄 피자를 먹는다면 모를까 콤비네이션이나 페페로니를 먹는다고 하면 다른 브랜드 피자랑 거의 차이가 없어서 굳이 여기 피자를 먹을 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