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팔도 틈새라면 매운짜장_맵찔이의 솔직 후기

반응형

팔도 틈새라면 매운 짜장 후기

 

틈새라면 매운 짜장 후기
틈새라면 매운짜장

저는 신라면도 매워하면서 먹는 엄청난 맵찔입니다. 저는 맵부심 그런 거 필요 없습니다. 그런 저에게 남편이 틈새라면 매운 짜장을 가져다줬어요. 별로 안 먹고 싶은데... 생겼으니 먹어봤습니다. 면이 두툼하고 분말이 아닌 액상 소스라서 좋았어요. 짜장라면이지만 중국집에서 시키는 짜장면과 흡사해서 더 고급스럽게 느껴졌습니다.
 
남편은 저보다 더 심한 맵찔이인데 요즘 화나는 일이 많다더니 맵지만 못 먹을 정도로 매운 건 아니라고, 맛있다며 먹더라고요. 화가 나면 매운 게 당긴다는 말이 조금은 이해가 갔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시는 안 먹을 겁니다. 아니, 못 먹을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매워서 먹을 수가 없어요. 매운 거 잘 먹는 사람들 신기하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고 살짝 부럽기도 하네요.
 

틈새라면 매운짜장 완성

틈새라면 매운 짜장 비주얼은 너무 맛있어 보이지만 입에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매운 향이 코끝을 자극하고 입에 들어가는 순간 혀에서 통증이 느껴졌어요. 한 젓가락만에 하얗게 질려서 바로 계란프라이 하나 해서 올렸어요. 계란프라이에서 다급한 마음이 보이시나요? 계란프라이로 중화시키며 힘들게 다 먹고 다시는 먹지 않겠다고 다짐했답니다.

아! 계란프라이를 해서 오는 동안 면이 별로 안 불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면발이 굵어서 부는데 시간이 걸리는 걸까요. 여하튼 빨리 불지 않는 것은 좋았습니다.

 
 
 

반응형

 
 

틈새라면 매운 짜장 1인분 조리방법

1. 물을 600ml를 끓인 후 면을 넣고 5분 간 끓여주세요.

틈새라면 매운짜장 조리 중

2. 물 5스푼을 남기고 물을 버려주세요. 남기는 물의 양은 기호에 따라 적절히 조졸해 드십시오.

3. 짜장소스를 넣고 비벼드세요. 나트륨 섭취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짜장소스를 넣어 드십시오.

tip. 짜장소스를 따뜻하게 해서 조리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도 꼬간초 비빔면, 팔도 꼬들김 비빔면 후기

팔도 꼬간초 / 팔도 꼬들김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팔도에서 새로운 비빔면이 나와서 구입해 봤어요. 이제 라면보다 비빔면을 더 많이 찾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

160326.tistory.com

맵찔이의 신라면볶음면 후기

신라면 볶음면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저희 부부는 둘 다 매운걸 엄청 못 먹어요. 근데 가끔 자극적이고 매운 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서 도전을 하는데 항상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