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맵찔이의 신라면볶음면 후기

반응형

 

신라면 볶음면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저희 부부는 둘 다 매운걸 엄청 못 먹어요. 근데 가끔 자극적이고 매운 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서 도전을 하는데 항상 먹으면서 후회하네요.😅

▪제품명 : 신라면 볶음면
▪제조원 : 농심
▪내용량 : 131g
▪칼로리 : 600kcal
▪보관방법 :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

 

<조리방법>

1. 끓는 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더 끓입니다.
2. 물을 4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버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볶아 드셔도 맛있습니다.
-조리 시 면을 가볍게 풀어주시면 더욱 꼬들한 면 식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나트륨 섭취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스프를 참가하여 조리하십시오.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 조미유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묵에 글자가 있는 거 볼 때마다 너무 신기하네요. 어묵의 글자는 오징어 먹물을 사용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어요.

 

얼마나 매운지 모르니까 하나 끓여서 맛만 보기로 했어요. 먹으면서 하나만 끓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있게 익은 면에 물을 비우고 스프를 전부 넣어줬어요. 여기에 조미유를 넣을까 고민하다가 조미유까지 넣으면 못 먹을 것 같아 조미유는 넣지 않았어요.

 

여러 가지 채소를 넣고 계란 프라이 올려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일단 신라면 볶음면 본연의 맛이 어떤지 알고 싶어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았어요. 끓여 놓아도 어묵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비비기만 했는데 냄새가 너무 매워서 먹기가 무섭더라고요. 그래도 샀으니 먹어봐야겠죠?!!!

신라면 특유의 스프맛이 나면서 알싸한 매운맛이에요. 붉닭볶음면보다는 덜 맵고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데 신라면과 맛은 큰 차이가 없어요. 국물이 있고 없고의 차이인 것 같아요.

맵찔이 둘이서 한 봉지 나눠먹었는데 땀도 흘리고, 콧물도 흘리고, 이명도 들리고, 어지럽고... 다음부터는 절대 매운 거 안 먹을 거라며 또 다짐하면서 힘들게 다 먹었네요.😂

맛은 있는데 너무 매워서 남은 신라면 볶음면은 스프를 절반만 넣고 먹든지 생라면으로 먹든지 해야겠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풀무원 소고기 버섯탕면 '홍면' 후기

풀무원 홍면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진라면이 맛이 변한 걸까요. 매운걸 못 먹어서 순한 맛을 먹는데 예전만큼 맛있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그래서 새로운

160326.tistory.com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후기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출출해서 잠 안 올 때는 컵라면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사리곰탕면을 먹어야겠다며 편의점으로 출발했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