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419탑맛집_이설함흥냉면 후기

반응형

이설 함흥냉면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날이 더워지니까 시원한 음식을 찾게 되네요. 시원한 음식은 역시 냉면이 최고죠!

업체등록사진

이설 함흥냉면은 수유에서 유명한 냉면집이에요. 수유에 살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더라고요. 테이블도 많아서 모임 하는 분들도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냉면만 있는 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저는 냉면, 갈비탕, 석쇠불고기, 서울옛날불고기를 먹어봤는데 전부 다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은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석쇠불고기를 시켰어요.


냉면을 주문하니 무절임과 온 육수를 주는데 저는 이 온 육수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한잔으로는 아쉬워서 두 잔은 마시고 오는 것 같아요.


배가 너무 고파서 사리 추가를 했더니 기본 음식에 나오는 양과 동일한 양의 사리를 주더라고요. 사리 두 덩어리가 들어가니 2인분이 되어버렸어요. 하지만 저는 그걸 다 먹었습니다...


비빔냉면은 제가 맵찔이라 매워서 못 먹겠더라고요. 전에 한번 시켜봤는데 너무 매워서 육수를 엄청 넣어서 간신히 다 먹었어요. 그 뒤로는 어디를 가든 비빔냉면은 믿고 거르고 물냉면만 시켜요.


석쇠불고기가 냉면과 같이 먹으면 참 맛있죠. 근데, 기분 탓인지 날이 가면 갈수록 석쇠불고기 크기가 작아지는 것 같아 너무 속상해요. 전에는 한판 시키면 둘이서 나눠먹기 딱 좋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혼자서도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크기가 되어버렸어요.


석쇠불고기를 냉면으로 싸서 먹으면 최상의 조합이에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이건 회사에서 점심 먹으러 가서 시킨 서울옛날불고기예요. 불고기도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이설 함흥냉면의 메뉴들은 전부 다 무난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19탑사거리, 덕성여대_파스타맛집 '호야(HOYA)' 후기

'호야 파스타 & 수제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호야는 419탑사거리, 덕성여대 파스타 맛집이에요. 코로나 전에는 가끔 갔는데, 요즘은 가서 먹기에는 걱정도 되고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