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브랜드 김치치즈 삼각밥 / 소불고기 삼각밥 후기

반응형

노브랜드 김치치즈 삼각밥 / 소불고기 삼각밥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집 근처에서 알바를 하고 있어서 점심은 집에 와서 해결하고 있는데 매일 챙겨 먹기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삼각밥을 주문하게 됐어요.


총 100g씩 5 봉지가 들어있어요. 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2주나 먹을 수 있겠어요!


<조리방법>

-전자레인지 : 해동하지 않은 주먹밥 속 포장지 끝부분을 일부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에 겹치지 않게 넣고 개수에 맞게 조리해주세요.

-에어프라이어 : 14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해동하지 않은 주먹밥을 속포장 제거 후 겹치지 않게 넣고 개수에 맞게 조리해주세요.




◈노브랜드 김치치즈 삼각밥

▪제품명 : 노브랜드 김치치즈 삼각밥 500g
▪내용량 : 100g*5개입
▪칼로리 : 1개입-165kcal
▪가격 : 5,380원
▪보관방법 : 냉동보관
▪쌀 36.45%, 김치 28.6%, 모차렐라 치즈 14.52% 함유


매콤한 김치볶음밥에 고소한 치즈가 들어간 삼각 주먹밥이에요.


모차렐라 치즈가 제법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릴에 구운 듯한 무늬가 있어서 먹음직스러웠지만 맛은 매콤한 김치볶음밥이에요.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그냥 김치볶음밥 뭉쳐놓은 거.


가끔 구운 밥이 딱딱해서 씹기가 불편했고 맛이 일정하지 않아 어느 부분은 싱겁고 어느 부분은 간이 맞고 이렇더라고요.




◈노브랜드 소불고기 삼각밥

▪제품명 : 노브랜드 소불고기 삼각밥
▪내용량 : 100g*5개입
▪칼로리 : 1개입-170kcal
▪가격 : 5,380원
▪보관방법 : 냉동보관
▪쌀 53.7%, 안창살 6.65%, 쇠고기 5.51% 함유


달콤하고 짭짤한 소불고기 삼각밥이에요. 일단 냄새는 그럴싸한데 비주얼이 조금... 난해했어요.


소불고기 삼각밥은 맛이 없어요. 소불고기 남은 국물에 밥 볶아 놓은 것 같은데 국물 1에 밥 9가 들어간 맛이에요. 느끼하고 밍밍하고 전체적으로 너무 맛이 없어요.

남은걸 어떻게 다 먹을지 걱정이에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걸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을지 모르겠어요. 버릴 수도 없고, 엄청 배고픈 날 먹으면 맛있겠죠??!!


<총 평>

노브랜드 삼각밥은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먹기도 편하지만 개인적으로 맛이 너무 없었어요. 그나마 김치치즈 삼각밥은 무난하게 먹을만하지만 재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 같아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