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어 디퓨저 하이센트 샘플신청_하이센트 솔로 구입 후기

반응형

<하이센트 방향제>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제품명 : 하이센트 솔로 디스펜서
▪가격 : 34,000원
▪카트리지 : 라벤더 필드(19,800원) / 타이 레몬그라스(19,800원)


<디스펜서 사용방법>

1.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건전지 커버를 오른쪽으로 밀어주세요.
2. 끈을 먼저 넣고 건전지를 넣어주세요. 건전지 교체 시 끈을 당기면 쉽게 빠져요.
3. 건전지 2개 모두 같은 방향으로 넣어주세요.
4. 건전지를 넣고 설정하고 리셋 버튼을 초간 눌러 주세요.


먼저 샘플을 받아 향을 맡아본 후에 제일 마음에 드는 라벤더 필드와 타이 레몬그라스를 주문했어요.

집이 작으니 솔로만으로도 집안에 향이 가득하게 나요. 특히 외출하고 들어오면 라벤더 향이 은은하게 나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하이센트 샘플 신청 후기>

저는 '하이센트 사용자 모임'이라는 카페에 가입하고 샘플 신청했어요. 샘플로 향을 맡아보니 어떤 걸 주문하면 될지 확실하게 정해지더라고요.


샘플 신청은 4,000원으로 택배비를 내는 것 같아요. 샘플에는 듀얼 디스펜서와 거치대, 18종의 향기 샘플을 2일 동안 체험해 볼 수 있어요.


디스펜스 안에는 팬이 들어 있어서 일정 시간이 되면 팬이 돌아가면서 향기가 퍼지게 되는 방식이에요. 양쪽 모두 꽂아서 사용해봤는데 두 가지의 향이 섞이면서 색다른 향이 나서 좋았어요.

듀얼에 좋아하는 향으로 조합만 잘하면 특별한 향을 만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하나만으로 충분할 것 같아서 솔로를 샀는데 두 가지의 향을 조합해서 쓰게 듀얼로 살걸 그랬어요.


작동법은 간단해요. 위에서부터 시간 설정, 방향 설정, 전원 설정만 하면 돼요.

LOW : 30초 팬 작동, 9분 30초 멈춤
HIGH : 30초 팬 작동, 4분 30초 멈춤

3H : 3시간마다 번갈아 작동
6H : 6시간마다 번갈아 작동
DUAL : 두 개의 팬이 동시에 작동

OFF : 전원 꺼짐
24H : 24시간 작동
DAY : 빛이 있는 낮시간만 작동


<개인적인 시향 평가>

멘세라 로즈바닐라 : 여자 향수
소프트 파우더 : 습한 빨래 냄새
시트러스 하베스트 : 옛날 종합 젤리 냄새
썸머 릴리 : 섬유유연제 향
진한 꽃잎 : 은은한 꽃향
바닐라 헤이즐넛 : 바닐라향이 강해 느끼함
실론 시나몬 : 나무 썩은 냄새(???)
라벤더 필드 : 달콤하면서 풀잎 가득한 라벤더
스위트 망고 : 복숭아+망고가 섞인 달달한 망고
그린 애플 : 상큼함보다 무거운 풋사과
타이 레몬그라스 : 레몬사탕
포레스트 : 꽃가게에서 나는 풀냄새
프레시 리넨 : 향이 날아가 옅은 섬유유연제 향
코스탈 윈드 : 남자 스킨
스파이스 머스크 : 비누향
키즈멧 : 쿰쿰함 / 표현 불가
석류 : 옅은 석류 음료 향
레몬 바질 : 남자 향수

저는 진한 꽃잎, 라벤더 필드, 스위트 망고, 타이 레몬그라스가 마음에 들어서 순서대로 구매해볼 예정이에요.


저는 본연의 향이 나는 것들이 좋더라고요. 마음에 안 드는 향은 사진으로 남기지도 않았네요...

하이센트의 샘플 체험이 있어서 구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어요. 인터넷으로 방향제를 사면 항상 어떤 향으로 할지 고민했었는데 샘플로 향을 맡아보고 원하는 향을 고를 수 있으니 실패할 일이 없어서 좋았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이센트 디퓨저 / 아나네 석고 방향제 사용 후기

'디퓨저 / 석고 방향제' 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면 좋은 향기가 나는 집들이 있는데 저도 그렇게 만들고 싶어서 디퓨저도 사용해보고 석고 방

160326.tistory.com

천연 아로마 콘향 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콘향은 처음 사보는 제품이에요. 이때까지 캔들만 사용해봤는데 콘향을 진작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우연히 알게 된 콘향 때문에 요즘 집안에 향기가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