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성 갈비찜 도시락 수유점 '매운 돼지갈비찜' 배달 후기

반응형

 

매운 돼지갈비찜 세트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정성 갈비찜 도시락에는 메뉴가 간장 돼지갈비찜, 매운 돼지갈비찜, 고기 듬뿍 묵은지 김치찌개로 세 가지가 전부예요. 이중에 저는 매운 갈비찜을 시켜봤어요.

▪업체 : 정성 갈비찜 도시락 수유점

▪메뉴 : 둘이서 매운 돼지갈비찜 세트

▪구성 : 수제 매운 갈비찜 / 김치찌개 / 도시락 2 / 계란 프라이 2 / 분홍 소시지 / 김치 /백김치 / 샐러드

▪가격 : 25,900원(배달비 별도)

 

 

 

2인분이라고 하기에는 많아도 너무 많은 양이예요. 고기도, 떡도, 당면도 전부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셋이 먹어도 될 것 같아요.

 

 

 

갈비찜에 도시락까지 있으니까 따로 밥을 하지 않아도 되고, 간단하게 반찬까지 있어서 좋았어요.

 

 

 

김치찌개가 왔는데, 솔직히... 갈비찜보다 김치찌개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묵은지 김치찌개를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갈비찜에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좋기는 한데 고기의 형태를 유지하지 못하고 부서져서 먹기도 힘들고 너무 흐물흐물하니까 씹는 맛이 없어서 별로였어요.

 

고기를 먹다가 바닥에 당면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당면이 있다는 걸 알았다면 먼저 먹었을 텐데 밥까지 거의 다 먹은 상태라 배가 너무 불러서 당면은 못 먹겠더라고요... 결국 버렸어요.

 

 

 

갈비찜은 누린내도 안 나고 매콤하고 맛은 있지만 갈비찜보다는 김치찌개가 훨씬 맛있어요. 또 먹게 된다면 묵은지 김치찌개를 먹게 될 것 같아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