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셀프설치> 식기세척기 자동 급수 연결 키트(수전용) 후기

반응형

SK매직 3인용 무설치 식기세척기 DWA-2800P 후기(장점,단점)

SK 매직 식기세척기 DWA-2880P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모델명 : DWA-2800P ▪제조원 : SK 매직 ▪가격 : 299,000원(구매 당시 인터넷 최저가) ▪세척 : 상하 2단 분사 ▪물

160326.tistory.com


식기세척기 자동 급수 연결 키트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제품명 : 식기세척기 자동 급수 연결 키트
▪가격 : 39,000원(택배비 2,500원)


무설치 식기세척기를 구입하고 매일 저녁에만 식기세척기를 사용해서 물을 퍼 넣는 게 힘들지 않을 줄 알았는데 막상 사용하다 보니 물 넣는 게 너무 힘들어서 결국 연결 호수를 구입했어요.

키트는 전문가가 설치하지 않아도 되고 수전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기존에 있던 수전 헤드를 분리 후, 키트를 연결합니다. 수전과 키트 사이에 고무링을 넣지 않으면 물이 새므로 꼭 고무링을 넣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수전을 연결하고 급수까지 연결해 주면 끝나요. 설명서가 있어서 누구든 쉽게 연결할 수 있어요.


급수기에 호수를 연결하고 반대편 연결부는 식기세척기에 연결하면 됩니다. 키트 핸들은 시계방향으로 0시에서 6시 방향까지 회전이 가능합니다.

▪0시는 식기세척기만 사용 가능
▪3시는 식기세척기와 수전 동시 사용 가능
▪6시는 수전만 사용 가능


전문가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사용할 때마다 물을 퍼 넣지 않아서 너무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호수가 지저분하게 보일 수는 있지만 정말 편리해요. 무설치 식기세척기에 물 퍼 넣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