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 까망 카스타드 더블초코 후기

반응형

까망 카스타드 더블 초코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제품명 : 까망 카스타드 더블 초코
▪제조원 : 롯데제과(주)
▪내용량 : 230g
▪칼로리 : 1 봉당(23g) 102kcal / 230g(1020kcal)
▪가격 : 4,780원(이마트몰)
▪코코아 분말 3종 3%, 밀크 초콜릿(가나 마일드) 0.14% 함유


<까망 카스타드 더블 초코>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낱개 포장을 뜯어 용기에 담아주세요.
1. 겉바속촉 : 에어프라이어 5분
2. 퐁신퐁신 : 전자레인지 15~20초


환경을 지키는 ECO 패키지를 사용하여 포장이 되어 있어요. 플라스틱 대신에 종이 트레이와 녹색기술 적용 필름포장제를 사용했어요.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들의 모습 보기 좋네요!👍


포장만 보면 젖소가 생각나는 까망 카스타드입니다. 기존의 차분함이 느껴지는 오리지널 카스타드와는 달리 까망 카스타드는 귀여운 느낌으로 서로 완전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까망 카스타드 더블 초코
폭신폭신 부드러운 카스타드 속에 가나 초콜릿이 함유된 달콤한 초코 필링을 듬뿍 넣은 깜아 카스타드 더블 초코입니다. 코코아 파우더가 함유된 카스타드와 가나초콜릿이 들어간 초코 크림이 만나 더욱 깊고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카스타드도 좋아하지만 초코 덕후인 저로서는 이번 제품은 너무 감사하네요. 겉도 속도 전부 초코로 되어 있어요. 달~달~합니다! 그래서 너무 좋아요!😍


전자레인지에 10초 돌려봤어요. 그냥 먹는 것보다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1개를 10초 돌렸는데도 속에 크림이 전부 녹아 흘러내렸어요. 너무 녹으니까 먹기가 좀 힘들었어요. 꾸덕한 느낌으로 녹았으면 좋겠는데 여러 개 넣고 돌리면 될까요?


왼쪽은 전자레인지에 10초, 오른쪽은 실온에 있던 카스타드예요. 전자레인지에 넣었던 카스타드는 촉촉하고 따뜻해서 좋았고, 실온에 있던 카스타드는 폭식 폭신해서 좋았어요.

까망 카스타드 더블 초코는 어떻게 먹든지 다 맛있었어요. 초코 신상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