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트남쌀국수 포몬스 수유점 반미세트 배달후기

반응형

포몬스 수유점 반미세트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미 1개, S 양지 쌀국수 2개, 음료 2개로 구성된 반미 2~3인 세트를 시켰어요. 2~3인이라 많지 않을 줄 알았는데 제법 양이 많았어요.


반미는 먹기 전에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반미는 처음 먹어보는데 이 맛있는 걸 왜 이제야 먹었나 싶더라고요. 이제서라도 알았으니 이제 자주 먹어볼 생각이에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저는 고수 넣고, 돼지고기를 선택했어요. 고수는 넣어도 되고 빼도 되고 선택할 수 있어요. 고기도 돼지고기, 닭고기, 에그 프라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맛은 너무 좋은데... 소스가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조금 짜더라고요. 그것 말고는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지점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포몬스 수유점 쌀국수는 육수가 끝내줘요. 쌀국수보다 이 국물이 먹고 싶어서 시킬 때도 있을 정도로 진하고 맛있어요.

쌀국수는 S사이즈인데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숙주도 많이 들어있고 엄청 푸짐해요. 반미 2~3인 세트는 둘이 먹기보다는 셋이 먹어야 할 만큼 양이 많네요.

다음에는 분짜를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유역 쌀국수 맛집 '포몬스 수유점' 배달 후기

'포몬스 쌀국수'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남편 최애 메뉴가 쌀국수라 한 달에 한번 정도는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가서 먹으면 좋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이라

160326.tistory.com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소스로 집에서 쌀국수 해먹기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 소스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남편이 쌀국수를 워낙 좋아하는데 매번 사 먹기에는 외식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서 안 되겠더라고요. 쌀국수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