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북구 갈비맛집 수제돼지갈비전문점 '삼보갈비' 후기

반응형

 

강북구 수유동 삼보갈비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항상 가던 고깃집이 문을 닫아서 새로운 곳을 찾아보다가 들어가게 됐어요. 사람이 많지는 않은데 꾸준하게 들어오더라고요. 저희가 이것저것 다 시켜먹느라 더 오래 앉아 있었던 것 같아요.

 

 

 

삼보갈비는 둘째, 넷째 화요일이 정기휴일이네요. 방문 시 참고하세요~

 

 

 

반찬이 깔끔하고 특히 된장찌개가 맛있어요.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처음부터 주시더라고요. 맛있어서 중간에 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고기파라 반찬 더 먹을 일이 없어서 반찬 코너에는 가보질 않았네요.

 

 

 

수제 생갈비가 뭔지 궁금해서 돼지갈비 먹기 전에 주문해봤어요. 2인분을 먼저 주문했는데 한 덩이에 1인분인가 봐요. 큼직한 갈빗대에 고기가 붙어 있는 게 이런 고기는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수제 생갈비는 누린내도 안 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갈빗대는 가장자리에서 은은하게 속까지 익혀서 들고 뜯어줍니다. 고기는 역시 뜯어야 제맛이죠?!

 

 

 

생갈비 다 먹고 본격적으로 돼지갈비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돼지갈비가 달지도 짜지도 않고 담백했어요.

 

 

 

5명이 고기 6인분 먹고 공깃밥에 후식냉면까지 다 먹고 왔어요. 고기를 먹으면 후식냉면도 천 원이에요! 

 

후식 냉면은 성인 여성 한주먹 정도 나와서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먹기 딱 좋은 양이예요. 냉면을 직접 기계로 뽑아서 사용하니 확실히 더 맛있었어요.

 

새로운 맛집을 발견해서 기분 좋게, 맛있게 먹고 왔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