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연 아로마 콘향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콘향은 처음 사보는 제품이에요. 이때까지 캔들만 사용해봤는데 콘향을 진작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우연히 알게 된 콘향 때문에 요즘 집안에 향기가 가득해요. 밖에 나가지 못하는 요즘 같은 때에 기분 전환도 되고 너무 좋아요. 사용하면 할수록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들어요. 

 

캔들은 티라이트가 아닌 이상 아무리 작은 사이즈를 구매해도 다 태울 때까지 시간이 걸리잖아요. 처음에는 예뻐도 타들어가다 보면 그을음도 생기고... 관리하기가 좀 힘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다양한 향을 전부 구매하기에는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기도 해요. 연소시간으로 따지면 향초가 더 길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는 크게 차이가 안 난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대신 콘향의 장점은 여러 가지 향을 맡을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오랜 시간 커놓고 싶을 때는 향초를, 매일 다른 향을 맡고 싶다면 콘향을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캔들보다 콘향이 더 좋아요. 

 

 

 

 

 

 

아로마 인센스 향이란?
아로마 인센스 향은 태워서 향을 내는 제품으로 향나무 원료에 아로마 천연 오일을 섞어서 만든 제품입니다. 아로마 인센스 향은 기능성 향으로 병을 치료하는 치료 상품은 아니지만 긴장을 풀어주고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로 인해 기분이 우울할 때 기분전환 및 각종 냄새 제거와 청정효과가 탁월합니다.

 

 

 

 

 

 

저는 '태양아로마향'이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어요. 이 사이트에서는 태국 현지의 100여 가지의 향 중 가장 선호하는 22가지 향으로 선별을 해둬서 실패할 확률이 낮을 것 같았어요. 콘향의 종류가 엄청나게 많은데 어떤 향이 좋은지도 모르겠고 막상 샀는데 내가 원하는 향이 아닐 수도 있겠더라고요. 확실히 선별된 것들 중에서 선택을 해서 그런지 선택한 모든 향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프리지아, 장미, 백합, 라벤더, 에센스, 레몬그라스 향을 선택했어요. 콘향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처음 구매하는 분들은 꽃향기가 나는 제품으로 고르면 실패할 확률이 낮다고 하더라고요. 한 번도 맡아보지 못한 향보다는 아무래도 조금 익숙한 향이 좋을 것 같아 최대한 친숙하면서도 실패할 확률이 낮다는 꽃 종류로 선택을 했어요. 다행히 전부 만족스러운 향이에요. 

 

콘향이 지퍼팩에 들어 있어서 열고 닫기가 편해요. 어떤 사이트를 보면 포장지로 되어 있어서 뜯으면 다시 밀봉이 안 되는 곳들도 있더라고요. 

 

 

 

 

 

 

캔들 홀더는 다이소에서 샀는데 깊이가 있어서 타고 남은 재가 바닥으로 흐르지 않고 좋을 것 같아서 캔들 홀더를 사용했어요. 캔들 홀더를 사용하면 되니까 받침대 대신 콘향을 선택했는데 서비스까지 포함하니 총 10가지의 향을 받았어요. 서비스도 엄청 많이 주셔서 더 다양한 향을 맡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피움이랑 유칼립투스는 사고 싶었던 향인데 꽃향에 밀려서 이번에 구입 못했던 향인데 서비스로 들어 있어서 서비스까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콘향이 들어있는 상자만 열어도 엄청난 향기가 나요. 태우지 않고 잔뜩 사서 바구니에 담아만 둬도 집안에 향기가 가득할 것 같아요. 외부에 두면 향이 전부 날아가버릴 것 같아서 잘 밀봉해서 담아뒀네요. 제일 처음 시향 한 제품은 프리지어예요. 은은한 꽃향기로 섬유유연제나 핸드크림, 샴푸 같은 걸로 많이 맡아본 향이에요. 꽃향이 실패할 확률이 낮은 이유를 알겠네요. 섬유유연제나 화장품에서 한 번쯤은 맡아본 향들이에요.

 

 

 

 

 

 

콘향은 30분 정도 타고 향은 2시간 정도 지속된다고 하네요. 다 타도 은은하게 향기가 계속 나고 타는 동안 향기가 집안 가득 차서 기분전환에 너무 좋아요. 캔들보다 향이 강한 건 확실하네요. 캔들은 처음 사용할 때만 향이 나고 녹았다 굳었다를 반복할수록 향이 거의 안 나서 아쉬웠는데 콘향은 지속 시간이 짧기는 하지만 원하는 향을 변함없이 맡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타고 난 자리에 뭔가 흘러나왔는데 아로마 오일인 것 같아요. 여기에서도 향이 계속 나더라고요. 재는 버리고 물티슈로 닦으면 깨끗하게 잘 닦여요. 관리하기도 편하고 사용하기도 편해요. 캔들이 지겨워진 분들은 콘향으로 한번 전환해 보세요. 다양한 향을 매일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주로 자기 전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잠들기 2시간 전쯤 피로 회복이나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되는 콘향을 사용해요. 콘향 덕분에 기분 좋게 잠드는 것 같아요. 하루에 1~2개 사용해도 2~3개월은 거뜬하게 사용하겠어요. 공간 차지도 많이 안 하고 보관하기도 용이해요. 

 

 

 

 

 

 

'태양아로마향'에서 판매하고 있는 콘향의 종류예요. 전부 사용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꾸준히 사서 사용할 생각이에요. 콘향보다 스틱이 더 오래간다고 하니 모두 사용해보고 마음에 드는 향이 정해지면 콘향 말고 스틱으로 구매해야겠어요. 깔끔하게 사용하기에는 콘향이 더 좋을 것 같기는 한데... 일단 전부 사용해보고 다시 생각하는 걸로!

 

 

아로마 인센스 활용방법

 

 

1. 담배냄새에 찌든 사무실! 사무실 공기를 아로마 인센스 향으로 쾌적하게 바꿔보세요.

2. 반려동물 냄새! 방문 전에 아로마 인센스 향을 피워두면 반려동물 냄새는 물론 잡냄새를 제거해 쾌적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남자 자취방 냄새! 아로마 인센스 향으로 향기 나는 방으로 바꿔보세요.

4. 생선, 고기 요리 후 나는 냄새! 요리 후에 나는 냄새들이 신경 쓰인다면 아로마 인센스 향으로 냄새를 잡아보세요.

5. 화장실, 하수도 찌든 냄새! 화장실이나 주방에서 종종 맡게 되는 찌든 냄새, 오물 냄새 등 아로마 인센스 향으로 제거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