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마트 - 피코크 마몰로 초코케익 후기

반응형

 

피코크 마몰로 초코케익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피코크 마몰로 레드벨벳에 이어 피코크 마몰로 초코케익을 먹어봤어요.

▪제품명 : 초코케익

▪제조원 : (주)신세계푸드

▪내용량 : 150g(2개입)

▪칼로리 : 660kcal

▪가격 : 4,980원

▪보관방법 : 냉동보관

▪초콜릿 21.38%, 준초콜릿 1.42% 함유

 

 

패키지마저도 초코초코 해서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살짝 설렐 수 있어요.

 

 

아무리 냉동이라지만 떨어트리고 집에 와서 보니 뒤집어져 있어서 케이크 상태가 엉망일 줄 알았는데 거의 그 모습 그대로를 유지했어요.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보니 더 설레네요.😍

 

근데... 살짝 응가... 같은 건 제 기분 탓일까요...

 

 

저녁 먹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냉장실에 넣어뒀어요. 냉장실에서 해동된 지 3시간 정도 된 상태예요. 속까지 잘 해동돼서 차갑지도 않고 촉촉하니 먹기 딱 좋았어요.

 

저번에 먹은 레드벨벳은 일이 있어 하루를 냉장실에 보관했다가 먹어서 시트가 퍽퍽하니 별로였는데 이번에는 해동 후 바로 먹어서 시트가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포장을 뜯지 않아도 냉장실에 오래 놔두면 수분이 다 날아가서 맛이 없어지네요. 역시 무슨 음식이든 바로 먹어야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초코케익답게 시트 속에도 초코칩이 박혀있어서 시트만 있는 부분보다 훨씬 맛있어요. 초코크림은 쫀득쫀득하고 엄청나게 꾸덕해요. 크림이라기보다는 살짝 녹은 초콜릿에 가깝고 맛도 밀크 초콜릿이에요.

 

맛은 있는데 문제는,

초코크림이 달아도 달아도 너무 달아요. 제가 초콜릿은 달아도 잘 먹는 편인데 이건 도저히 못 먹겠어요. 결국 위에 초코크림을 뜯어내고 아주 조금씩 시트에 발라서 먹었어요.

 

남은 초코크림은 버렸... 습니다. 당을 채우기에는 바깥의 원형 반줄이면 충분하더라고요. 맛은 있는데 이거 한 덩어리 다 먹으면 당뇨 걸릴 것 같은 단맛이었어요.

 

초코크림이 좀 덜 달거나 다크 초콜릿이었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피코크 마몰로 레드벨벳 케익 후기

피코크 마몰로 레드벨벳 케익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요즘 구하기 힘들다는 피코크 레드벨벳 케이크를 운 좋게 구매하게 됐어요. 도대체 얼마나 맛이 있길래 잦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