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피코크 마몰로 레드벨벳 케익 후기

반응형

 

피코크 마몰로 레드벨벳 케익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요즘 구하기 힘들다는 피코크 레드벨벳 케이크를 운 좋게 구매하게 됐어요. 도대체 얼마나 맛이 있길래 잦은 품절로 구매하기 힘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제품명 : 레드벨벳케익

내용량 : 140g

칼로리 : 680kcal

제조원 : (주)신세계푸드

가격 : 4,980원

보관방법 : 냉동보관

*레드벨벳 케이크 믹스 S 27.75% 함유

 

 

피코크 레드벨벳 케이크는 냉동보관 제품으로 실온에서 15~30분 정도 해동 후 먹으면 돼요. 저는 전날 먹으려고 냉장실에 꺼내 뒀다가 못 먹고 냉장실에서 하루나 있었어요.

 

 

성인 여성 주먹만 한 크기의 케이크가 2개 들어있어요.

 

 

크림치즈 윗부분이 살짝 눌려서 그렇지 패키지에 있는 이미지와 거의 비슷하게 생긴 게 제법 그럴싸하네요.

 

 

케이크는 냉동제품 치고 크림치즈 상태도 좋고 크림치즈가 쫀득쫀득해요. 시트는 아무래도 냉동을 한번 했던 제품이라 촉촉하지는 않지만 푸석푸석하지도 않았어요.

 

 

크림치즈는 엄청 달고 시트는 어디서 먹어본 맛으로, 엄청 익숙한 맛인데 뭔지 생각이 나질 않네요. 남편은 시폰 케이크 같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레드벨벳 케이크를 따라 하려고 노력했지만 레드벨벳 케이크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난해한 맛이에요. 레드벨벳 케이크의 부드러움과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고급스러운 느끼함이 없었어요.

 

저렴하게 구매해서 가볍게 차 한잔 하면서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