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투썸플레이스 더치 솔티드 카라멜 후기

반응형

더치 솔티드 카라멜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오늘은 시어머니께서 놀러 오시면서 사 가지고 온 케이크를 리뷰하려고 해요.

투썸에서는 케이크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더 기대되네요.

▪제품명 : 더치 솔티드 카라멜
▪제조원 : 투썸플레이스
▪가격 : 33,000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케이크입니다. 크기가 셋이서 먹기에는 좀 많이 컸어요. 셋이서 한 조각씩 먹고 냉장실에 넣어뒀다가 두고두고 먹었네요.

예쁘게 자르고 싶었는데 쉽지가 않더라고요. 이게 최선이었어요...😢

시트와 크림이 겹겹이 쌓여있고 맨 위에는 꾸덕한 카라멜이 뿌려져 있어요. 그리고 크림 속에 견과류인지 뭔지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가 들어있는데 저는 없는 게 더 좋더라고요.

<더치 솔티드 카라멜>
5단 초콜릿 시트 사이에 달콤 짭짤한 카라멜 크림, 구운 호두를 넣었습니다.

먹다 보니 속에 뭐가 들어간 건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어떤 건 딱딱하고, 어떤 건 눅눅하니 물컹거려서 여러 가지인 줄 알았는데 이게 전부 호두였다니... 믿기지 않네요.

크림이 겹겹이 들어 있어서 크림이 많지 않아도 부드럽고, 크림이 많지 않으니까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초코 시트인 게 눈으로는 확인이 되는데 초코맛은 거의 없었어요.

더치 솔티드 카라멜 케이크는 너무 달지도, 너무 느끼하지도 않아서 커피와 잘 어울리고 허브차랑도 잘 어울리는 게 가족들과 다 같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케이크가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고급스럽고 맛있어요. 자주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금액이니까, 가끔 의미 있는 날에 한 번씩 사 먹으면 좋겠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빌리엔젤 인기 조각케이크 세트 후기

'빌리엔젤 조각 케이크'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며칠 전 케이크 선물을 받았는데 이게 그렇게 유명한 케이크라고 하더라고요. 빌리엔젤 조각 케이크는 평이 극과 극이었어요. 안전하게 배송

160326.tistory.com

피코크 마몰로 레드벨벳 케익 후기

피코크 마몰로 레드벨벳 케익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요즘 구하기 힘들다는 피코크 레드벨벳 케이크를 운 좋게 구매하게 됐어요. 도대체 얼마나 맛이 있길래 잦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