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빌리엔젤 인기 조각케이크 세트 후기

반응형

 

'빌리엔젤 조각 케이크'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며칠 전 케이크 선물을 받았는데 이게 그렇게 유명한 케이크라고 하더라고요. 빌리엔젤 조각 케이크는 평이 극과 극이었어요.

안전하게 배송받은 사람들은 극찬을 했고, 배송 상태가 좋지 못한 사람들은 악평을 하네요. 악평을 보고 나니 배송받을 때까지 불안했는데 다행히 저는 멀쩡하게 받았어요.

 

아이스박스도 멀쩡하고 안에 들어 있는 아이스팩과 드라이아이스가 시원함을 잘 유지시키고 있었어요. 냉동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시원함이 유지되었으니 상하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왼쪽에서부터 밀크 크레이프, 당근케이크, 딸기 크레이프, 레드벨벳 케이크로 구성된 조각 케이크 세트예요. 당근케이크에 크림이 옆으로 밀려 조금 뭉개졌고 나머지는 다 멀쩡하네요.

 

◈밀크 크레이프
얇게 구워낸 크레페를 겹겹이 쌓아 올려 부드러운 우유 크림 커스터드를 즐길 수 있는 인기 크레이프 케이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처음에는 달걀 맛이 날 것 같은 비주얼인데 생각 외로 심하게 느끼함에 놀랐어요. 느끼하면서도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었으나 커피 없이 그냥 먹었던지라 결국은 둘이서 3분의 2 먹고 포기했어요.

선물 받은 건데 억지로라도 먹어야지 라는 생각이었으나 심히 서민 입맛인지라 먹기 힘들었어요. 아마 선물 받은 것이 아니었으면 한입 먹고 그대로 버렸을 것 같아요.

저는 느끼해서 먹기 힘들었을 뿐, 모두 입맛이 다르니 느끼함을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당근 케이크
빌리엔젤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당근 케이크입니다. 당근과 피칸, 시나몬 가루를 첨가하여 고소한 식감을 살린 후 생크림과 크림치즈를 얹어 달콤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당근 케이크라고 해서 참 건강한 맛이겠구나 라고 생각했으나, 나름 괜찮았어요. 빵에 당근과 피칸이 들어 있어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크림치즈에 시나몬 향이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물론, 이번에는 커피까지 먹어서 그런지 달달함과 커피의 맛이 잘 어울려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딸기 크레이프
진한 우유 크림에 싱싱한 진짜 딸기를 넣어 새콤하고 부드러운 새콤달콤한 크레이프입니다.

새콤달콤한 딸기맛이 나는 가장 무난한 케이크로 평소에 자주 먹어 본 케이크 맛이에요. 본연의 크레이프의 맛과 느끼한 맛이 잘 어울려 역시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레드벨벳 케이크
감미로운 레드 카카오로 만든 초코 시트에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샌드 되어 있는 빌리엔젤의 대표 시그니처 케이크입니다.

가장 익숙하고 가장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히 느끼함이 잘 섞여있어요. 역시 커피랑 먹을 것을 강력 추천드려요. 먹기도 편하고 레드벨벳이 이질감 없는 맛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좋았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은,
아메리카노와 가장 잘 어울리고, 달지는 않지만 모든 케이크에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요. 네 가지 모두 고급스럽고 맛있지만 너무 느끼해서 한 조각을 혼자 다 먹기가 힘들었어요.

둘이 나눠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씩 남아 한 번에 다 먹은 케이크가 없었네요. 느끼함도 있지만 케이크 자체가 일반 조각 케이크에 비해 1.5배는 되는 것 같아요.

내 돈을 주고 사 먹게 된다면... 레드벨벳 말고는 안 사 먹을 것 같아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