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캐시워크 포인트로 설빙에서 인절미설빙 먹기

반응형

 

'인절미 설빙'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스마트폰이 생기고 나서부터는 핸드폰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세상이 됐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사용하는 어플은 걷기만 하면 포인트를 주는 캐시워크인데요.

 

캐시워크는 하루에 만보를 걸어 최대 100 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퀴즈를 풀면 추가 캐시를 지급하기 때문에 캐시 모이는 속도가 제법 빠른 편이에요.

꾸준히 모아서 한 번씩 사용하는 제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이렇게 모은 캐시워크 포인트는 편의점, 스타벅스, 뚜레쥬르, 미스터피자 등 다양한 곳의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포인트는 실제 8900원짜리 제품이라면 포인트는 40%(3,560원)가 더해진 12,460 캐시가 필요하답니다.

 

남편이 모은 캐시워크 포인트로 인절미 설빙을 포장해 왔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설빙은 언제나 맛있다!

 

 

포장은 이렇게 보냉팩에 넣어서 줘요.

볼일 보고 집에 오는데 30분 이상 걸렸는데 빙수가 전혀 녹지 않았어요.

보냉팩과 아이스팩의 효과가 정말 좋네요.

 

 

보냉팩 안에는 빙수와 연유, 아이스팩이 들어 있었어요.

아이스팩이 엄청 작은데 이게 일반 얼음보다 2~3배 이상의 뛰어난 보냉 지속 효과가 있는 아이스팩이라고 적혀있어요.

작고 보냉 지속이 효과가 좋다 하니 버리지 않고 다음에 사용하려고 냉동실에 넣어뒀네요.

 

 

빙수에 연유가 빠지면 섭섭하죠! 근데 좀 작은 느낌이에요...

 

 

인절미 설빙은 기존 팥빙수의 틀에서 벗어나 팥이 들어가지 않고,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인절미 떡으로 맛을 낸 설빙의 베스트셀러 메뉴입니다.

 

열량은 총 510Kcal로 당류 47g, 단백질 20g, 포화지방 10g, 나트륨 220mg이 들어 있습니다.

우유와 대두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콩가루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고소하네요.

인절미도 큼직한 게 제법 많이 들어 있었어요.

 

 

인절미 설빙 처음 먹었을 때 신세계를 느꼈었는데...

연유까지 뿌린 인절미 설빙은 달달하고 고소한 게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눈꽃빙수와 콩고물이 겹겹이 쌓여 있어서 다 먹을 때까지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다소 아쉬운 건 연유가 적어 밑에까지 달달함이 전해지지 않는다는 거지만,

연유 없이 먹는 인절미 설빙은 또 그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캐시워크 포인트로 구매한 쿠폰은 교환, 환불,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꼭 사용하셔야 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