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캐시워크 포인트로 롯데리아 순살치킨하프팩 먹기

반응형

 

'롯데리아 순살치킨 하프팩'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캐시워크 포인트 사용 2탄으로 설빙에 이어 오늘은 롯데리아입니다.

 

캐시워크는 하루에 만보를 걸어 최대 100 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퀴즈를 풀면 추가 캐시를 지급하기 때문에 캐시 모이는 속도가 제법 빠른 편이에요.

꾸준히 모아서 한 번씩 사용하는 제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열심히 모은 캐시워크 포인트는 편의점, 이디아, 크리스피도넛, 롭스 등 다양한 곳의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포인트는 실제 8900원짜리 제품이라면 포인트는 40%(3,560원)가 더해진 12,460 캐시가 필요하답니다.

 

이번에는 제가 모은 캐시워크 포인트로 롯데리아 순살치킨 하프팩과 치즈스틱을 포장해 왔어요.

순살치킨 하프팩은 739Kcal로 총 중량 244g, 단백질 36g, 나트륨 1341mg, 당류 3g, 13g입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은 일반점이 난류, 밀, 대두 땅콩, 닭고기이고, 후레쉬점은 밀, 대두, 땅콩, 우유, 새우, 닭고기이니 참고하세요.

 

치즈스틱은 160kcal로 총 중량 49g, 단백질 9g, 나트륨 183mg, 당류 0g, 포화지방 2.6g입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은 난류, 밀, 대두, 우유로 참고하세요.

 

 

순살치킨 하프팩은 닭다리살을 사용해서 부드럽고 촉촉해요.

순살치킨 하프팩에는 핫소스, 머스터드, 데리야끼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데리야끼를 선택했어요.

 

 

순살치킨 하프팩은 혼자 먹기에 조금 많은 것 같고 둘이 먹기에는 좀 적어요.

잘 먹는 분들은 하프팩이 모자랄 것 같기도 하고... 정말 어정쩡한 양이예요.

 

 

데리야끼 소스를 찍어 먹으니 꼭 닭꼬치 같았어요.

익숙한 맛이 무섭다고 사진을 보고 있자니 또 생각나네요.

 

 

겉은 바삭바삭한데 속은 또 엄청 촉촉해요.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간식으로 딱이에요.

 

캐시워크 포인트로 이것저것 잘 사 먹고 있는 것 같아요.

전에는 뚜레쥬르 교환권으로 빵 사다 실컷 먹었는데 이번에는 롯데리아에서 잘 사용했네요.

 

 

쿠폰은 교환, 환불,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꼭 사용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캐시워크 포인트로 설빙에서 인절미설빙 먹기

'인절미 설빙'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스마트폰이 생기고 나서부터는 핸드폰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세상이 됐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사용하는 어플은 걷기만 하면 포인트를 주는 캐시워크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