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붕어싸만코 3가지맛 후기(초코, 흑임자, 떡)

반응형

 

'붕어싸만코'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가니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그중에 떡 붕어싸만코, 초코 붕어싸만코, 흑임자 붕어싸만코를 샀어요. 이것 말고도 녹차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제가 간 곳에는 없었어요. 매운맛은 별로 안 궁금한데 녹차맛이 없는 건 좀 아쉽더라고요.

 

 

 

 

 

<초코 붕어싸만코 CRUNCH>

달콤한 초코시럽과 바삭바삭한 크런치가 들어간 초코 붕어싸만코입니다. 헤이즐넛 초코시럽 18%, 초콜릿가공품 2%, 코코아 분말 1.7% 함유되어 있어요. 초코 붕어싸만코는 이번이 두 번째인데 구하기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갈 때마다 없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도 몇 개 안 남아 있었어요. 초코는 구하기 쉽지 않은 아이스크림인 것 같아요..

 

 

외관은 오리지널과 동일하지만 속에 들어 있는 내용물이 달라요. 전부 초코로 되어 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초코시럽이 얇게 펴 발려 있고 그 사이에 크런치가 들어 있어서 먹을 때 바삭바삭 씹혀서 식감이 좋더라고요. 크런치가 조금 더 많이 들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초코 붕어싸만코는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아이스크림이에요. 달달함의 끝판왕이랄까.

 

 

 

 

 

<흑임자 붕어싸만코>

프로틴 먹은 흑임자 붕어싸만코입니다. 단백질 4.7g, 흑임자 페이스트 3%, 볶음 흑임자 0.5% 함유되어 있어요. 아이스크림에 단백질까지 들어 있다니, 신기하네요.

 

 

다른 붕어싸만코와 다르게 떡이나 크런치 같은 첨가물은 없지만 과자 색이 흑임자를 넣어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도록 회색인 점이 새로웠어요. 눈으로 직접 회색인 아이스크림을 보니 맛에 대한 기대감이 뚝 떨어졌는데 막상 먹어보니 맛있네요.

 

 

흑임자 붕어싸만코는 꼭 검은깨 두유를 얼려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아래는 통팥이 들어있는 팥 시럽이 발려져 있고 아이스크림 속에 간간히 통깨가 보였어요. 팥 시럽에 고소함이 더해진 아이스크림이에요. 생각보다 팥 시럽이 얇게 펴 발려 있어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 더 강해서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떡 붕어싸만코>

쫄깃한 미니 떡이 20% 많아진 떡 붕어싸만코입니다. 미니 찰떡 4.9%, 통팥 시럽 23% 함유되어 있어요. 오리지널인 줄 알고 사 왔는데 집에 와서 보니까 오리지널이 아니었어요. 오리지널이랑 패키지가 똑같아서 이름을 확인하지 않으면 구별하기가 힘들겠어요.

 

 

떡 붕어싸만코는 오리지널에 떡만 추가된 아이스크림이라 맛은 별 차이가 없지만 생각보다 떡이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쫄깃한 떡의 식감이 매력적인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전부 다 맛있지만 각자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달달한 초코, 고소한 흑임자, 쫄깃한 떡으로 구분 지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분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후기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