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리아 치즈 no.5 / 사각새우더블버거 리얼후기

반응형

 

'치즈 no.5 & 사각새우더블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롯데리아에 치즈 no.5 버거와 사각새우더블버거를 먹어봤어요.

 

 

치즈 마니아를 위한 이벤트 중이라는데 저는 먹고 나서 알았어요. 치즈 no.5나 클래식 치즈버거를 세트로 구매 시 치즈스틱이 무료예요. 이 행사는 2021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이용하실 때 참고하세요.

 

치즈 no.5 세트, 사각새우더블버거 단품, 치즈스틱을 구매했는데 배달은 이벤트에 해당이 안 되는 건가 봐요. 이용할 지점이 이벤트 제외 매장이 아닌지도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롯데리아 치즈 no.5 버거

 

치즈 no.5는 2021년 4월 2일에 출시된 버거예요. 5가지의 고다, 체다, 에멘탈, 크림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갔어요. 치즈 덕후들은 정말 좋아할 소식이네요. 

 

고기 패티에 치즈가 박혀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반으로 잘라봐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다행인 건 넉넉히 담아낸 양상추, 그 아래 오이피클, 그리고 흘러나온 치즈가 먹음직스러웠다는 거예요.

 

롯데리아 치즈 no.5 버거


어마어마하게 푸짐한 양상추에 다시 한번 놀라고 체다치즈, 크림치즈, 에멘탈 치즈, 모짜렐라 치즈, 고다치즈의 5가지 치즈 조합이 아주 끝내줬습니다. 물론, 내돈내산이기 때문에 뒷 광고고 앞 광고고 그런 거 없이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립니다.  

햄버거는 맛있어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치즈를 좋아한다는 가정하에요. 치즈를 적당히 좋아하거나 치즈 많은 거 싫어하는 분들은 엄청나게 느끼할 수 있으니 염두에 두고 심호흡 한번 하시고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사각새우더블버거는 1월에 한정판으로 출시해서 연장까지 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3월에 정규 제품으로 출시된 버거예요.

생선살과 새우살을 섞어 만든 사각형의 패티 두장과 양상추에 타르타르소스가 전부예요.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롯데리아의 전매특허 소스 조금 넣어주기 신공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발 소스 좀 넉넉하게 뿌려줬으면 좋겠어요.

기존에 새우버거의 패티는 새우살 함량이 극하게 적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새우살이 더 많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기존 새우버거보다 훨씬 든든하지만 크기는 다른 버거에 비하면 작은 편이에요.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2장의 패티가 있다 보니 다들 아시겠지만 한입에 넣기가 힘든 것은 아실 거라 믿습니다. 씹을 때마다 탱글탱글한 새우살은 아니지만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끼게 해 줬어요.

새우버거와 맛은 동일하지만 패티가 한 장 더 들어가 있는 것 말고는 큰 차이가 없어요. 새우버거를 좋아하셨다면 사각새우더블버거도 만족하실 거예요. 저는 새우버거 항상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도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총평. 2개 모두 맛있어요. 다만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 것 같아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댓글&구독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