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SMZ하수구트랩 후기 / 화장실 냄새차단 벌레차단

반응형

SMZ하수구트랩 후기

이 글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 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SMZ하수구트랩 상세 사진

신축아파트라 이사 왔을 때는 몰랐는데 사람들이 생활을 시작하니 하수구에서 악취가 나고, 여름이 되면서 벌레까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대로 놔두면 안 될 것 같아 하수구 트랩을 찾아봤습니다. 종류가 워낙 많아서 새로운 트랩을 사볼까 고민하다가 후회할 것 같아서 전에 사용했던 트랩으로 주문을 했어요. 오래된 빌라에서 사용했었는데 효과를 제대로 봤던 기억이 있어 다른 트랩보다 비싸더라도 이 제품을 재구매했어요.
 
저렴하든 비싸든 뭐라도 설치를 해 놓으면 확실히 냄새와 벌레가 줄어들어요. 다만 너무 저렴하거나 내구성이 약한 제품들은 금방 변형이 와서 재기능을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SMZ하수구트랩 설치 과정

하수구 크기와 깊이에 따라 제품도 다양하게 있으니 우리 집 하수구 내경에 맞게 주문을 합니다. 저는 제일 기본으로 주문을 했어요. 기본 가이드와 절단가이드가 있어 하수구 크기에 맞게 사용하면 되는데 저희 집은 기본가이드가 쏙 들어가 버려서 절단가이드를 잘라서 맞춰줬습니다. 
 
처음에 윗부분에 맞혀서 잘라 사용했더니 물을 부으면 트랩이 둥둥 뜨면서 자리를 이탈해 버리더라고요. 이러면 트랩을 설치한 보람이 없으니 조금 더 잘라서 자리를 잡아줬어요. 한 줄을 더 자르니 내경에 쏙 들어맞아 제일 밑에 부분에 걸려 움직이지 않고 딱 맞는 게 아주 좋더라고요.
 

SMZ하수구트랩 설치 과정

하수구 내경 제일 밑 부분까지 들어가 설치가 되니 기존에 있던 거름망(?)도 설치가 가능해졌어요. 거름망이 고정되니 아래 있는 하수구 트랩도 단단히 고정이 되니 더 완벽하게 냄새, 벌레 차단될 것 같아요.
 

SMZ하수구트랩 설치완료

설치 후 일주일 뒤 청소한다고 하수구 트랩을 제거했는데 냄새가... 엄청났어요. 트랩 설치 후 악취가 없어서 잊고 살았는데 트랩을 여는 순간 상상도 못 했던 악취가 나서 당황했어요. 하수구 트랩이 있고 없고의 차이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트랩 설치 정말 잘한 것 같아요.
 
SMZ하수구트랩 후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