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노브랜드 타코야끼' 후기

반응형

노브랜드 타코야끼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제품명 : 노브랜드 타코야끼
▪내용량 : 400g
▪칼로리 : 584kcal
▪가격 : 4,980원(이마트몰)
▪보관방법 : -18℃ 이하 냉동보관
▪문어 45% 함유


<주의사항>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 냉동시키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 제품은 우유, 대두, 고등어, 새우, 아황산류, 닭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였습니다.


<조리방법>
-전자레인지 조리법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3~4분간 가열해 주세요.

-프라이팬 조리법
180℃의 온도에서 4~5분간 튀겨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180℃의 온도에서 15~20분간 가열해 주세요.


노브랜드 타코야끼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요. 아쉬운 건 소스가 따로 없다는 점이에요. 소스가 들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타코야끼는 별도의 해동 없이 바로 조리하면 됩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로 조리를 해봤어요.


<타코야끼 전자레인지 조리>

절반은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를 해봤어요. 얼마나 돌려야 할지 몰라서 4분 30초 돌렸는데 뜨끈뜨끈하게 잘 데워졌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하니까 타코야끼가 흐물흐물하게 변하고 서로 붙어버려서 먹을 때 뜯어먹어야 해요. 그러다 보면 옆구리도 좀 터지고...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할 경우 서로 붙지 않도록 넉넉하게 공간을 두고 조리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타코야끼 에어프라이어 조리>

남은 절반은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했어요. 180℃로 5분 예열하고 15분 조리했는데 조금 더 돌려서 겉을 바삭하게 만들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하니까 모양이 그대로 유지돼서 보기가 훨씬 좋더라고요. 서로 붙어 있어서 그 상태 그대로 조리가 되니까 뜯으면서 옆구리 터질 일도 없고 좋았어요.


가쓰오부시가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없으니 데리야끼 소스만 뿌려 먹었어요. 타코야끼가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데리야끼 소스를 듬뿍 뿌려서 먹는 게 확실히 더 맛있더라고요.


비주얼이 제법 그럴싸하지 않나요???

타코야끼를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 푸짐하니까 가성비도 좋고, 간식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반죽이 쫄깃하면서 촉촉하고, 문어도 많이 들어있고 노브랜드 타코야끼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저는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타코야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푸드트럭에서 파는 타코야끼와 큰 차이 없이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 타코야끼, 기대 없이 구매했는데 득템 한 기분이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