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후기

반응형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올해가 호랑이 해라서 그런지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이 호랑이 기운이 넘쳐나는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네요.

우유 아이스크림과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 속에 초콜릿 리본과 크런치 볼이 들어 있다고 하니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쿼터에 슈팅스타 2, 사랑에 빠진 딸기 1,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1을 주문했어요. 배스킨도 배달이 되니까 먹고 싶을 때 언제든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다른 아이스크림은 워낙에 유명한 것들이니 새로 나온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를 중심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아이스크림은 익숙한 맛이에요. 옥수수 아이스크림? 바밤바? 같은 맛인데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요.

크런치 볼은 그냥 고소한 과자로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크기가 제법 크고 바삭바삭하니까 찾아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초콜릿 리본은 밀크 초콜릿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초콜릿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어서 초콜릿 부분은 너무 달아서 저는 별로더라고요.

이달의 맛,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하게 먹기 좋은 아이스크림인 것 같아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