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팔도 비빔칩(시그니처, 버터간장맛) 후기

반응형

팔도 비빔칩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제품명 : 팔도 비빔칩 시그니처 / 팔도 비빔칩 버터간장맛
▪제조원 : 미찌푸드(주)
▪내용량 : 시그니처 80g / 버터간장맛 80g
▪칼로리 : 시그니처 398kcal / 버터간장맛 403kcal
▪가격 : 각 1,500원(CU)


편의점은 갈 때마다 새로운 먹거리들이 하나씩은 꼭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콘칩과 팔도가 만나 팔도 비빔칩이 탄생했어요. 나온지는 좀 된 것 같은데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입해 봤습니다.


비주얼은 즐겨 먹는 콘칩 모양 그대로라 거부감이 없네요.


팔도 비빔칩 시그니처는 개봉하는 순간 매콤한 향이 올라오는데 생각보다 맵지도 않고, 팔도 비빔면보다는 라면스프를 뿌려놓은 것 같아요. 비빔면 맛은 전혀 모르겠어요.

엄청나게 새로운 맛은 아니에요. 그냥 콘칩이 조금 매콤해진 것뿐...


팔도 비빔칩 버터간장맛은 눈으로 보나 맛으로 보나 오리지널과 큰 차이가 없었어요. 그나마 끝에 버터향이 살짝 나는 게 전부였어요. 이것 역시 특별할 게 없네요.

팔도 비빔칩은 맛이 없지는 않지만 신기해서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