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외국영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줄거리 및 결말

by 판다롱 2021. 9. 29.


안녕하세요.
판다롱과 소복냥의 개인적인 취향에 의해 작성된 영화 리뷰입니다.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기본정보

개봉 : 2021.09.08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액션
국가 : 미국, 프랑스
러닝타임 : 115분(1시간 55분)
감독 : 나봇 파푸샤도
◾배우 : 카렌 길런, 레나 헤디, 안젤라 바셋, 양자경, 칼라 구기노, 폴 지아마티 외





📙줄거리-소개

남다른 유전자와 조기교육으로 완성된 혈중 액션 농도 100%! 영 앤 스트롱 킬러 '샘'
15년 전, 업계에서 홀연히 사라졌던 실패율 0% 킬러이자 샘의 엄마 '스칼렛'
폭발적 지성이 잠들어 있는 시크릿 에이전시, 도서관의 킬 사부 일체 3인방!

그들의 운명을 찢어 놓은 놈들을 날려버릴 달콤하고 시원한 복수가 시작된다!!





📗줄거리-결말

샘은 15년 전 킬러인 엄마와 헤어지고 혼자 남게 되고 샘 또한 킬러의 교육을 받으며 성장합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가장 강한 킬러로 성장합니다.


샘은 회사의 돈을 훔쳐간 남자를 찾아 암살하는 데 성공하지만 남자의 딸 에밀리를 구하러 가게 됩니다. 샘은 에밀리를 아빠가 있는 병원으로 데리고 갑니다. 하지만 병원에서 회사의 지침을 어긴 샘을 잡으러 온 킬러들을 만나고 샘은 에밀리의 도움을 받아 킬러들 모두 처리하는 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지난 임무 수행 중 폭력 조직의 보스 아들을 살해하면서 폭력조직의 제거 대상이 되면서 회사에서는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다는 연락을 받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도와줄 수 있는 건 이것뿐이라며 주소를 보내주고 그곳에서 15년 전 사라졌던 엄마 스칼렛을 만나게 됩니다.


샘과 스칼렛이 있는 곳으로 보스의 잔당들이 쳐들어오게 되면서 스칼렛은 오래전 연을 끊은 친구들을 만나러 도서관으로 갑니다. 그리고 보스와 맞서기 위해서 샘과 스칼렛, 에밀리, 이모 3인방이 모여 한 팀을 만들어 냅니다.

보스는 도서관까지 찾아오게 되고 그곳에서 대학살이 이루어지면서 모두 처리하지만 에밀리가 납치되고 매들린도 사망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스칼렛과 이모들은 더 이상 이 일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샘은 혼자서라도 에밀리를 구해내겠다며 보스를 만나러 갑니다.


샘은 혼자 보스를 만나러 식당으로 갔고 이대로 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엄마와 이모들이 식당 직원으로 변장을 하고 들어와 보스를 처리하고 에밀리까지 구해내면서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감상

뭔가 2시간을 허무하게 날려버린 것 같아요. 재미도 없고, 긴장감도 없고... 그냥 재미없었어요.

스토리 자체가 액션에 너무 치우치다 보니 전개도 좀 이상하고 액션 영화에서 흔히 쓰는 소재와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흥미로운 스토리는 아니에요.

액션은 화려하지만 이렇게 긴장감 없는 액션은 오랜만이네요. 모든 액션들이 난도질에 가깝고 잔인하기만 했어요. 액션 장면은 B급 영화 느낌이 들어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출처 : 다음 영화(기본정보, 사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