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링티 효능 /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링티 후기

이 글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링티
링티

처음 링티가 나왔을 때 10만 원이 넘는 금액이었는데 최근에는 엄청 저렴해졌더라고요. 원플러스원으로 3만 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어떤 맛인지 궁금했는데 기대한 것과 다르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은은한 과일 향이 나는 음료 같아요.
 

링티 영양정보
링티 영양정보

링티 효능

  • SGLT-1 활성화를 통환 효과적인 혈장량 보충 : 링티는 몸에서 수분을 가장 많이 흡수하는 소장에서 수분흡수를 담당하는 수송체를 활성화시키는 가장 이상적인 조성비로 개발되었습니다.
  • 포도당과 아미노산의 이상적인 배합 : 근본적인 회복을 위해 포도당과 아미노산 등 이상적인 배합을 더해 빠르고 효과적인 회복력을 구현했습니다.

 
 

링티링티링티
링티 자주하는 질문
  • 링티의 하루 권장량은 1포입니다. 1포를 반드시 물 500ml에 타서 편한 속도와 간격으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식사와는 30분 정도 간격을 두고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과도하게 섭취하면 체액 과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준은 시간당 2L(4포), 하루 10L(20포)입니다.
  • 링티의 소비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입니다. 물에 혼합한 뒤에는 바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링티 샤인머스캣맛링티 복숭아맛
링티 샤인머스캣맛, 복숭아맛

링티는 3가지로 레몬맛, 복숭아맛, 샤인머스캣맛 중에 저는 샤인머스캣맛과 복숭아맛을 먹어봤어요. 샤인은 달달하고 상큼한 향이 나고, 복숭아는 달달한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나요. 시판 2% 그 음료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링티
링티
링티
링티
링티
링티

링티는 타자마자 바로 먹는 것보다는 충분히 녹은 후여서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바로 먹으니까 미끌미끌한 느낌에 니글니글한 게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맹물 먹는 거 싫어하는데 이건 향이 있어서 먹는 게 조금 편했어요. 근데 효능은 딱히...  있으니까 먹는 거지 뭐, 크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아침에 마시는 물 한 컵의 효능

아침에 마시는 물 한 컵은 몸과 전반적인 건강에 매우 유익하다고 합니다. 아침에 물 한 컵이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올 수 있지만 개인마다 효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면 영양

160326.tistory.com

링티 후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