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2종 참치마요, 콘치즈 후기

반응형

이 글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작은 유부초밥보다 큰 유부초밥을 좋아해서 네모유부초밥을 자주 사 먹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유부초밥이 나와서 구입해 봤습니다.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구성은 큰 유부초밥 6개, 참깨야채볶음, 토핑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네모유부초밥보다도 더 큰 사이즈인 것 같아요.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참치마요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참치마요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참치마요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참치마요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참치마요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참치마요 토핑

요즘은 유부초밥이 예전처럼 조그마한 삼각형이 아니라 큼지막 한 유부가 많이 나오더니 이제는 토핑까지 올라가는 유부초밥이 나왔더라고요. 크고 토핑이 잔뜩 올라간 유부초밥은 음식점에서 파는 것만 봤는데 이제는 키트로도 구매가 가능해서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됐습니다.
 
참치마요는 제가 알던 그 참치마요가 아니었어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고소하면서 짭짤한 맛이 나는 것 같은데... 말로 표현이 안 되는 뭔가 오묘한 맛이 났어요. 그래서 저는 제 것만 마요네즈를 더 올려 먹었어요. 훨씬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취향입니다. 느끼한 거, 마요네즈 싫어하시는 분들은 따라 하지 마세요!
 
참치마요에 완두콩이 들어가 있는데 이게 또 짜기가 힘들더라고요. 아주 살살 천천히 밀어내야 나오기 때문에 은근히 짜증 났어요.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콘치즈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콘치즈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콘치즈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콘치즈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콘치즈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콘치즈 토핑

콘치즈는 처음은 맛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한 게 물리는 맛이었습니다. 김치나 단무지가 꼭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라면이랑 같이 먹었는데 콘치즈 유부초밥이랑 먹으니까 라면이 유난히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콘치즈 역시 토핑에 콘이 들어 있어서 짜는 게 쉽지 않았어요. 입구를 넓게 자르면 될 것을... 전에도 힘들어해 놓고 이번에도 또 힘들게 짰어요.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이라더니 그 말이 딱이네요.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참치마요와 콘치즈 두 가지 다 호기심에 먹어봤지, 또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다소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김밥처럼 돌돌 말아 먹는 '풀무원 롤유부초밥 ' 후기

풀무원 롤 유부초밥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제품명 : 롤 유부초밥 ▪제조원 : 풀무원 ▪내용량 : 280g(2~3인분) ▪칼로리 : 530kcal ▪가격 : 6,380원(이마트몰) ▪보

160326.tistory.com

풀무원 꽉찬 유부초밥 후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