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정당 떡볶이(매콤까르보나라, 스파이시로제) / 떡볶이 밀키트

반응형

미정당 떡볶이 후기

이 글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떡볶이 밀키트,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 후기

미정당 국물떡볶이이 글은 직접 구매하고 먹어 본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떡볶이 만들기가 쉽지만, 어려운 음식인 것 같아요. 만드는 건 간단하지만 소스 조합을 잘 못하

160326.tistory.com

미정당 떡볶이는 전부 다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적어서 아쉽지만 출출할 때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종류가 다양하니까 기분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미정당 매콤 까르보나라 누들 떡볶이

미정당 매콤 까르보나라 누들 떡볶이 패키지미정당 매콤 까르보나라 누들 떡볶이 구성

누들 떡과 소스의 조합이 잘 어울리고 까르보나라 특유의 맛이 진하게 묻어나는 떡볶이예요. 다른 재료를 아무것도 넣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어요. 까르보나라처럼 베이컨이을 넣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미정당 매콤 까르보나라 누들 떡볶이 완성

저는 파만 넣고 만들었어요. 떡이 얇아서 소스가 잘 베고 금방 익어요. 성인 둘이서 먹기에는 많이 부족합니다. 양이 많이 적어서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반응형

미정당 스파이시 로제 떡볶이

미정당 스파이스 로제 떡볶이 패키지미정당 스파이스 로제 떡볶이 소스

매콤 까르보나라와는 또 다른 느끼함이 있지만 부드럽고 매콤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맵기는 큰 차이 없는 것 같지만 스파이시 로제떡볶이가 조금 더 매워요. 많이 맵지 않아서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미정당 스파이스 로제 떡볶이 완성

스파이시 로제 떡볶이는 어묵, 비엔나소시지, 양파, 파, 삶은 계란까지 아주 다양하게 넣어서 해 먹었어요. 소스가 적은 편이라 추가 재료를 많이 안 넣는 게 좋아요. 너무 많이 넣으면 소스가 부족해서 싱거워지겠어요.
 
재료를 듬뿍 넣어서 먹고 싶을 때는 국물이 넉넉한 미정당 국물 떡볶이를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미정당 떡볶이 후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