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GS편의점 신상 음료_Peko가 요거오레

반응형

페코가 요거오레 후기

요거오레 패키지

남편이 회사에서 받았다며 들고 왔어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이번에 편의점에 신상으로 나오는 제품이라고 해요. 한국야쿠르트가 만들었고 GS편의점에서 2,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얀색 배경에 캐릭터가 귀엽고 요거트 맛이라 기대됩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한국야쿠르트 호우섬 홍콩 밀크티 후기

한국야쿠르트 호우섬 홍콩 밀크티를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평소 타로 밀크티를 즐겨마시는데 얼크레이 밀크티가 맛있다고 느낀 건 처

160326.tistory.com

반응형
요거오레 색상

비피더스 같이 조금 걸쭉한 요거트 느낌일 거라 생각했는데 일반 음료 같은 묽은 제형입니다. 맛은 아주 익숙합니다. 탄산 없는 밀키스 같은데 밀키스보다 더 연한 맛이에요. 밀키스에 토레토 섞어 놓으면 이런 맛이 날 것 같은 기분도 들어요.
 
저는 요거트를 상상하며 기대한 탓인지 뭔가 밍밍해서 아쉬웠지만 부드럽게 마시기는 좋았어요. 남편은 순한 밀키스 먹는 것 같아서 좋다고 하네요.
 

요거오레 함유 성분 요거오레 영양정보

탈지분유 0.5%, 요거트혼합분말 0.45%, 7종채소혼합즙 0.01%(양배추 35%, 케일 25%, 적양배추 15%, 칼리플라워 10%, 미나리 7%, 신선초 5%, 청피망 3%)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의외의 채소즙이 들어가 있는 것 치고 그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0.01%밖에 들어가지 않아서 그런가 봐요.
 
부드럽고 순한 맛이 아이들 마시기 딱인 것 같아요.
 
요거오레 후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