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시제거연구소 고등어 후기

반응형

가시제거연구소 고등어

이 글은 직접 구매하고 먹어 본 후기로 개인적인 의견이 가득 들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시제거연구소 고등어

 

가시제거연구소 고등어 후기

가끔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도 가시 바르는 게 싫어서 안 먹게 되잖아요. 그런 불편함을 해소해 주는 아주 좋은 제품이 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생선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고등어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맨밥에 올려먹는 생선구이는 고등어가 최고더라고요. 짭조름하니 밥도둑이잖아요.

 

고등어 크기별로 포장 색상이 다른데 제가 구매한 핑크라벨은 800g으로 5토막? 총 2마리 반이 들어있었어요. 반마리씩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필요한 만큼 꺼내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개별 표장되어 있어서 보관도 쉽고 사이즈도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구매해서 요리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시제거연구소 고등어구이

가시제거연구소 고등어는 가시가 제거되어 있으니 손질할 필요도 없고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미리 꺼내서 찬물에 10분 정도 담가 해동시켜 줬어요. 해동된 고등어는 흐르는 물에 한번 헹궈 물기를 닦아주고 바로 구워줬어요.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한번 물에 헹궜는데도 짭짤함이 살짝 남아 있었어요.

 

가시제거연구소 고등어구이

노릇노릇 앞뒤로 구워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죠. 고등어구이로 밥 두 그릇이나 먹었어요. 남편이 가시를 못 발라먹어서 항상 가시 발라주다 보면 정작 저는 다 식은 고등어에 다 식은 밥을 먹어야 했는데 이제는 가시를 바를 필요가 없으니 너무 편하게 고등어구이를 먹었어요.

 

남은 고등어는 조림을 해 먹어야겠어요. 가시가 없으니 무슨 요리를 해도 걱정이 없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