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담치킨 수유점_맵슐랭 치킨 배달 후기

반응형

자담치킨 맵슐랭


안녕하세요.
판다롱의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달달한데 매콤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을 때는 역시 치킨이죠! 치킨은 매일 먹어도 맛있으니까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맵단맵단의 정석이라는 자담치킨의 맵슐랭 치킨이에요.

맵슐랭은 국내산 핫후라이드에 자담치킨만의 특제 정통 마요 소스와 청양고추가 어우러져 달고 부드러운 매운맛이 일품인 명품 메뉴라고 합니다.

자담치킨은 처음인데 치킨 무가 다른 체인점과 다르게 오이와 당근이 들어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한동안 배달원이 음식 빼먹는다고 문제가 되더니 이제는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서 오네요~


맵슐랭 치킨은 오리지널과 마일드가 있었는데 저희는 오리지널을 시켜봤어요. 다음에는 마일드를 시킬 예정입니다. 맵찔이에게는 너무 맵네요...;;;


맵슐랭 치킨은 달달한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고 거기에 청양고추도 듬뿍 뿌려져 있네요. 단데 매워요.

튀김옷도 맵고 청양고추는 더 맵고... 그래도 맵단맵단의 조화는 좋았어요.

매운데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맵찔이는 세 조각 이상 먹지를 못했어요. 냉장고에 들어갔나 나왔다를 반복하며 3일 만에 다 먹었어요. 다음에는 꼭 마일드로 시켜야겠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