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덕계역 불멍카페_멍수르 후기

by 판다롱 2024. 5. 22.

불멍카페 멍수르 후기

이 글은 직접 가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불멍카페 멍수르

덕계역 근처에 카페거리를 조성중이에요. 그곳에 자리 잡은 불멍카페 멍수르입니다.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입니다.

 

불멍카페 멍수르불멍카페 멍수르

반응형

불에 구워 먹을 수 있는 고구마, 마시멜로우, 쫀드기도 있고 다양한 간식거리가 준비되어 있지만, 다음에 이용하기로 하고 장작 세트 1번과 오렌지파인하이볼, 꿀 유자차를 주문하고 배정받은 2번 텐트로 갑니다.

 

불멍카페 멍수르불멍카페 멍수르불멍카페 멍수르

텐트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불멍 손님이 우선입니다. 음료는 1인 1 메뉴 주문해야 합니다. 자리 잡고 기다리니 장작을 세팅해 주셨어요.

 

불멍카페 멍수르

장작은 생각보다 많이 줘서 2시간 동안 불 꺼지지 않고 잘 이용하다 왔습니다. 너무 빨리 다 써버리면 남은 시간 동안 아쉬울 수 있으니 천천히 불 조절하면서 넣어주는 게 좋겠더라고요.

 

불멍카페 멍수르불멍카페 멍수르불멍카페 멍수르불멍카페 멍수르

주문한 음료가 나와 가지고 왔습니다. 유자차는 당연히 맛있고, 하이볼은 음료수 같은 상큼한 맛인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장작세트를 주문하면 소시지 1개와 쥐포 2장을 줍니다. 소시지는 화로 옆 구멍이 있어 꽂아서 구워 먹으면 되고, 쥐포는 집게를 이용해서 구워 먹었어요.

 

불이 너무 작아서 장작을 3개 더 넣었더니 불이 너무 커져서 식겁했습니다. 3개는 무리고 2개가 적당한 것 같아요. 적당한 불을 유지하는 방법을 몰라서 화력이 좋았다 약했다를 반복하다가 끝날 무렵 방법을 찾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불멍카페 멍수르불멍카페 멍수르불멍카페 멍수르

타오르는 불꽃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해가 지기 전에 가서 2시간 꽉 채우고 밤이 되어서야 나왔습니다. 멍수르에서 덕계역을 바라보니 시티뷰가 아름다웠어요. 저기 어딘가 우리 집이 있겠구나 생각하며 멍 때리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단점! 온몸에서 훈제 냄새가 납니다. 머리카락을 시작해서 옷까지 아주 진하게 냄새가 배어 있습니다.

멍수르 후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주 가볼만한곳 옥정중앙공원: 호수공원

옥정중앙공원2007년부터 조성되기 시작한 경기도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내에 위치하는 중앙공원으로 '옥정호수공원'이라고도 한다. 옥정지구 동편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7년 5월 5일 정식 개

160326.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