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새우하가우 후기

반응형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은 노브랜드 새우하가우입니다. 쫀득한 만두피와 탱글한 새우가 식감이 좋고 새우향이 진한 게 맛있었습니다.

노브랜드 새우하가우 내돈내산 후기

노브랜드 새우하가우노브랜드 새우하가우노브랜드 새우하가우
노브랜드 새우하가우

트레이 안에 하나씩 총 15개가 들어 있어요. 트레이 안에 들어 있어서 서로 들러붙지 않아서 좋네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딤섬이 들어 있어서 혼자 먹어도 다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노브랜드 새우하가우노브랜드 새우하가우
노브랜드 새우하가우

별도의 해동 없이 찜기에 7~9분만 찌면 맛있는 딤섬을 맛볼 수 있어요. 물이 끓어오르면 딤섬을 오려줍니다. 저는 넉넉하게 10분을 쪄줬습니다. 너무 무르지 않고 쫀득하게 먹기 좋게 쪄졌습니다.
 

노브랜드 새우하가우노브랜드 새우하가우노브랜드 새우하가우노브랜드 새우하가우
노브랜드 새우하가우

피가 쫀득하고 속에 새우살이 씹히는 게 식감도 좋고 새우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맛있었습니다. 남편은 쫀득한 식감이 별로라고 하지만 저는 쫀득한 식감이라 더 맛있게 먹었어요.
 
크기가 크지 않아서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냉동실에 쟁여두고 출출할 때 먹어야겠어요.

 

노브랜드 육즙가득 샤오롱빠오 후기

육즙가득 샤오롱빠오 후기이 글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노브랜드 샤오롱빠오는 쓱배송에서는 품절이 자주 되는 상품이라 먹어볼 기회

160326.tistory.com

 

던킨 미니도넛(딸기, 카카오 츄이스티) 후기

던킨 미니 도넛 후기 이 글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로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냉동실에 넣어 놓고 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서 구입해 봤습니다. 딸기, 블루베

ljhc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