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외국영화 '정글 크루즈' 줄거리 및 결말

반응형


안녕하세요.
판다롱과 소복냥의 개인적 취향에 의해 작성된 영화 리뷰입니다.

정글 크루즈

📕기본정보

개봉 : 2021.07.28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장르 : 액션/어드벤처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27분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배우 :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외





📙줄거리-소개

미지의 세계 아마존에서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스릴을 선사하는 재치 넘치는 크루즈 선장 프랭크(드웨인 존슨).

고대 아마존의 전설을 쫓아 영국에서 온 식물 탐험가 릴리 박사(에밀리 블런트)가 의학의 미래를 바꿀 치유의 나무를 찾는 여정에 함께 할 것을 제안하면서, 순탄치 않은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아름답지만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열대우림으로 함께 모험을 떠나고 수많은 역경과 초자연적인 힘을 마주하게 된다.

고대 나무에 얽힌 비밀이 드러날수록 릴리와 프랭크는 더욱더 커다란 위험에 처하고 인류의 운명도 위태로워지는데...
전설을 믿는다면 저주도 믿어야 한다!





📗줄거리-결말

릴리 박사는 원주민 족장의 도움으로 치유의 나무가 있는 곳을 알아내고 프랭크 선장과 그곳으로 향합니다. 도착한 곳에서 물속에 있는 장치를 작동시켜 치유의 나무가 있는 곳으로 가는 길을 찾아내지만 치유의 나무를 찾던 요하임 왕자가 릴리 박사의 동생을 인질로 잡아 위치까지 알아내 이미 도착해 있었습니다.

동생을 살리기 위해 치유의 꽃을 요하임 왕자에게 넘기기로 하고 치유의 나무를 찾아갑니다. 릴리 박사와 프랭크 선장은 요하임 왕자를 속이고 치유의 꽃을 한 송이 따는 데 성공합니다.

치유의 꽃은 손에 넣었지만 과거 프랭크와 함께 저주받은 사람들이 찾아와 프랭크를 공격하면서 저주를 풀기 위해 치유의 꽃을 노리지만 프랭크는 저주받은 사람들을 강에서 멀어지게 만들고 함께 돌로 변해버립니다.

릴리 박사는 치유의 꽃을 돌로 변한 프랭크 선장 입술에 꽂아주고 프랭크는 저주가 풀리며 깨어나고 탐험은 끝이 납니다.





📘감상

판타지 요소를 너무 기대했었나 봐요. 생각보다 정글에서 볼 수 있는 풍경이나 동물, 식물이 조금 나왔고 정글을 탐험하는 것보다는 대화를 하는 장면이 더 많이 나와 영상미가 적어 아쉬웠어요.

어드벤처 치고 긴장감이 없었으며 신박하고 화끈한 액션도 없었어요. 중간중간 늘어져서 지루했고 저주받은 사람들 CG는 알아보기 힘들었어요.

이런 모험 영화가 처음인 분들은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모험 영화 즐겨보는 분들은 재미없다고 느끼실 것 같아요.




출처 : 다음 영화(기본정보, 사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