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네이버 멤버십 디지털 서비스 혜택에 티빙이 추가 됐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판다롱입니다.

 

여러분들은 쇼핑을 어디서 제일 많이 하세요? 저는 다른 곳에 비해 포인트도 많이 주고 다양한 상품들이 올라오니 비교하기도 쉬워서 네이버를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아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려고 봤더니 디지털 서비스 혜택에 티빙이 추가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미리 가입하면 중간에 이용권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티빙이 추가되기를 기다렸어요. 드디어 티빙이 추가됐어요!! 금방 될 것 같다는 얘기가 있어서 기다렸는데 한 달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멤버십으로 적립도 하고 디지털 이용권도 받고 일석이조네요.

 

 

먼저, 가장 중요한 적립!

네이버 아이디로 네이버 페이 결제만 하면 멤버십을 가입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1%가 적립이 돼요. 여기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최대 5%까지 적립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1%가 주어지고 멤버십에 가입으로 최대 4% 추가 적립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적립은 네이버 페이로 결제해야 하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마크가 붙은 상품에 한해 적립이 되니 마크를 꼭 확인하세요. 멤버십 적립 한도는 상품당 최대 2만 원이에요.

 

 

적립은 월 쇼핑금액의 20만 원까지는 4%, 20만 원 이상은 1%로 멤버십이 추가 적립됩니다. 이는 멤버십 이용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개월을 기준으로 하고 멤버십 적립대상 서비스의 정책에 따라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립 혜택은 멤버십 MY에서 확인 가능해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디지털 서비스는 총 4가지가 있어요. 본인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걸로 골라 사용하면 돼요. 저는 '다시보기'를 하고 싶어서 티빙을 이용할 거예요. 티빙을 제외하면 딱히 하고 싶은 이용권이 없네요.

 

1.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라이브 및 방송 VOD 무제한 시청(영화 제외)

 

2. 네이버 웹툰, 시리즈 쿠키 49개

웹툰 미리 보기 24편 or 웹소설 대여 49화

 

3.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쿠폰

최대 2만 원 영화 1편 무료

 

4.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웹툰, 시리즈 쿠키 20개 / 시리즈온 영화, 방송 3300 캐시 / VIBE 300회 듣기 / MYBOX 100GB 이용권 / 오디오 클립 오디오북 대여 1권 할인 쿠폰(3000원) 패키지

 

멤버십 결제를 하고 이중에 한 가지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멤버십 정기 결제를 이용해도 이용권 변경이 가능해요. 다음 달에 다른 걸로 하고 싶으면 미리 변경 예약을 이용하면 돼요.

 

 

이용 중인 상품은 가장 기본 상품으로 네이버 이용 상품은 업그레이드가 없지만 티빙은 베이지,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해요. 바이브는 300회 듣기에서 무제한 듣기로 변경 가능하고 MYBOX는 1GB에서 300GB, 2TB로 변경 가능하네요. 티빙, 바이브, MYBOX를 이미 네이버 아이디로 사용하고 계신다면 상품 선택이나 구매가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이용권을 해지 후 이용해야 된다고 합니다.

 

 

티빙은 업그레이드 상품마다 기능이 조금씩 추가되네요. 프리미엄까지는 아니지만 업그레이드하게 된다면 저는 스탠다드를 하지 않을까 싶어요. 핸드폰으로만 본다면 베이직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이왕이면 화질도 좋고 스마트 TV에서 바로 볼 수 있어서 미러링을 하지 않아도 되니 편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720p는 핸드폰으로 보기에는 화질이 좋지만 미러링을 하면 화질이 너무 안 좋아지더라고요. 일단 티빙에서 저의 다시 보기 패턴이 어떤지 모르니까 기본으로 사용해보고 업그레이드 문제는 추후에 결정해야겠어요.

 

 

현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한 달 무료 체험이 가능하고 친구 추천 이벤트가 있어요. 추천인의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면 5000포인트를 줘요. 추천받은 사람도 추천한 사람도 함께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쇼핑 자주 하는데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추천드립니다. 이는 멤버십 가입 이력이 없는 사람 한해서 지급이 됩니다. 2021년부터 본 이벤트는 기간 제한 없이 상설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예고 없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MRDIVW무조건해야돼

campaign.naver.com

 

 

 

 

 

 

 

 

반응형